MSI, 방탄 모니터 주제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11번가 특별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방탄 모니터 주제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11번가 특별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방탄 모니터’라는 독특한 주제로 MSI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의 특별 기획전을 연다. 


‘방탄 모니터’는 지난 5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어난 트위터 사용자, ‘Eric Gan’의 사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당시, 그가 사용하던 MSI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는 창문과 벽을 뚫고 들어온 5발의 총알 중 하나를 막아냈음에도, 정상 작동한다는 사실이 국내외 뉴스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2019년 3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기획전에서는 27형 Full HD 해상도와 144Hz, 1ms MPRT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MSI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대표모델, ‘MSI 옵틱스 MAG271C’를 선착순 300대 한정으로 4만 원 할인된 25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화려한 RGB LED 효과가 돋보이는 ‘MSI 옵틱스 MPG27CQ’와 21:9의 압도적인 울트라 와이드 화면이 매력적인 ‘MSI 옵틱스 MAG341CQ’ 구매고객에는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스탠다드 에디션 게임 코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MSI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 구매 쇼핑몰과 네이버 블로그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10 스팀 월렛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더 큰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