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듀얼 PLX칩 4-Way x16 멀티그래픽스!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듀얼 PLX칩 4-Way x16 멀티그래픽스!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의 새로운 라인업, 듀얼 PLX8747 칩으로 속도저하 없이 4-Way PCIe x16 멀티그래픽스를 지원하는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는 속도저하 없는 4-Way PCIe x16 멀티그래픽스를 사용하여 딥-러닝 시스템에 최적화된 연산 능력 및 3D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한, 듀얼 PLX8747 칩과 전용 히트싱크를 탑재하여 멀티그래픽스 사용 시에도 4-way PCIe x16 속도를 유지, 발열을 효과적으로 쿨링하여 안정적인 시스템 구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에는 멀티그래픽스 시스템 구축을 위한 무거운 하이앤드 그래픽카드 장착 시에도 뒤틀림과 휘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유니 메탈 프레임 쉴드와 더블 록킹 브라켓을 채용하여 장시간 사용하여도 뛰어난 내구성까지 겸비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의 9 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는 안정적이고 디테일한 전원 공급은 물론, 서버급 레벨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부품과 메탈 쉴딩 8 8 솔리드-핀 파워 커넥터를 사용하여 과부화 상태에서도 오랜 시간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DDR4 메모리 오버클럭을 단번에 할 수 있는 XMP를 지원하여 최대 4000MHz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하여 손쉽게 시스템을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튜닝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M.2를 지원하며 최대 32Gb/s 속도의 NVMe M.2 슬롯으로 불편한 선없이 초고속 스토리지 확장과 RAID 설정까지 가능하며,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지원하여 일반 HDD 디스크 사용시에도 다양한 메리트를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는 안정성과 퍼포먼스에 특화된 듀얼 인텔 서버 랜이 탑재되어 딥-러닝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성과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Windows Server 2016 64비트 OS 및 네트워크 Teaming 기능을 지원하여 네트워크 포트 2개를 하나의 대역폭으로 만들어 회사 또는 단체의 서버 시설에서 발생하는 시스템 에러를 방지한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X299 WU8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는 X299 라인업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RGB LED는 단순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의 원하는 색상과 패턴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LED 시스템 튜닝이 가능하다. 


▼ 기가바이트 X299 WU8 제이씨현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