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국내 최초로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런칭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국내 최초로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런칭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팀그룹(TeamGroup)의 자체 브랜드, 티포스(T-FORCE)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인 나이트 호크(Night Hawk) 레전드 RGB 모델 2종을 정식 출시했다.




출시된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모델은 모두 8GB 모듈 2개를 묶은 킷(KIT) 구성의 16GB 듀얼 채널용으로서 3200MHz(PC-25600)클록에 램타이밍 CL14, 3466MHz(PC-27700)클록에 램타이밍 CL 16의 스펙을 갖는다.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는 앞서 출시된 나이트 호크 RGB의 블랙과 화이트로 이루어진 히트 싱크와 기본적인 디자인은 같지만, 주변이 은은하게 반사되는 실버 도장이 적용된 독특한 외관을 갖고 있다. 


제품명처럼 '밤매'의 날카로운 시선을 닮은 나이트 호크 RGB 시리즈는 V자 문양의 LED 발광부를 갖추고 있다. 측면에서 보았을 때 마치 날아오르는 날개 짓처럼 보이기도 하는 이 독특한 LED 발광부는 기본적으로 풍부한 광량과 제조사인 팀그룹이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T-FORCE Blitz'를 통해 11개의 기본적인 프로파일(Profile)뿐 아니라 다양한 색 조합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어있다. 물론, ASUS, GIGABYTE, MSI, ASRock 과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와 Thermaltake사의 RGB PLUS, RAZER사의 RAZER CHROMA 와 같은 게이밍기어 제조사의 RGB 프로그램과도 완벽하게 연동된다.




완벽한 대칭으로서 미려하게 디자인된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의 히트 싱크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탁월한 냉각 성능을 발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높은 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출시와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앞서 출시되었던 나이트 호크 RGB 와는 다르게 이번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제품은 당사를 통해서 국내에 최초로 선보여지게 된 제품이다. 앞으로도 이처럼 그간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팀그룹의 티포스 제품들을 국내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 고 덧붙였다.




팀그룹 티포스 라인업 신제품인 나이트 호크  레전드 RGB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