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옵틱스 커보드 게이밍 모니터 구매하면 더 디비전 2 게임 코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옵틱스 커보드 게이밍 모니터 구매하면 더 디비전 2 게임 코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MSI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에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2(이하 더 디비전2)’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SI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27CQ’와 ‘MSI 옵틱스 MAG341CQ’ 구매자를 대상으로 2019년 3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품 구매 후, MSI.COM에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더 디비전 2’ 게임 코드를 받아볼 수 있다.


세계 최초로 스틸 시리즈 게임 센스를 적용, 화려한 RGB LED 조명 효과가 시선을 끄는 ‘MSI 옵틱스 MPG27CQ’는 WQHD(2560 x 1440) 해상도, 144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27형 삼성 정품 커브드 VA 패널이 채택되어 게이머가 원하는 부드럽고 빠른 화면 전환을 보여준다. 특히, 동급 최고 수준의 sRGB 115% 색 재현율이 게임 화면을 더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사용자의 게임 경험을 높여준다.


MSI 게이밍 모니터로는 처음으로 UWQHD(3440X1440) 21:9 울트라 와이드 커브드 패널을 채택한 ‘MSI 옵틱스 MAG341CQ’ 는 시야를 가득 채운 게임 화면이 사용자에게 최고의 게임 몰입감을 경험하게 해 주는 것은 물론, PIP/PBP 기능을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작업 편의성까지 세심하게 고려됐다.


이 밖에도, MSI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의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는 구매자에게는 스팀월렛 $10을 증정과 함께 다양한 상품 증정으로 할인과 함께 더 큰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