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RGB 제품 구매자 대상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증정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RGB 제품 구매자 대상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증정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최근 국내 정식 유통을 시작한 팀그룹(TeamGroup)의 RGB 지원 제품을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서린씨앤아이가 국내 정식 유통 계약을 체결한 팀그룹의 자체 브랜드인 티포스(T-Force)의 RGB 지원 제품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KF94 등급의 미세먼지 방지용 황사 마스크를 1:1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티포스는 게이머, 하드코어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고성능, 고효율 제품들을 포진시킨 팀그룹의 자체 브랜드로서 성능뿐 아니라 화려한 외관을 갖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중에서도 델타 RGB와 나이트 호크 RGB, 엑스칼리버 RGB 시리즈는 해외 유명 디자인 어워드들을 수상하며 독창적이면서도 미려한 외관을 인정 받은 티포스의 대표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이다. 


여기에 더해 델타 RGB 제품에는 ASUS TUF Alliance 라인업 중 하나인 델타 RGB TUF 모델, 기존 블랙과 화이트 색상 외에도 골드 크롬 마감이 적용된 나이트 호크 RGB 레전드라는 제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는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된 최초 유통 제품으로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티포스의 델타, 델타 R SSD는 저장장치에도 RGB LED를 담아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대표적인 제품으로서 여타 SSD들과는 다른 독보적 행보를 지속해 오고 있는 제품이다.


 


팀그룹 티포스 RGB 지원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이제 봄철이면 꽃가루나 알레르기보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더 큰 화두가 될 만큼 크나큰 사회적인 이슈로 자리잡고 있다. 이벤트 제목처럼 비록 소소한 경품일지라도 확실한 성능의 마스크 경품으로 고객님들의 건강도 함께 챙기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라고 이벤트 진행 배경을 밝혔다. 


이번 팀그룹 티포스 RGB 지원 제품 구매자 대상, KF94 등급 미세먼지 황사 마스크 증정 이벤트는 오늘, 3월 15일부터 시작되어 이벤트 경품인 마스크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기간 제한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