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옵틱스 MAG271CR 구매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 5 게임 코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옵틱스 MAG271CR 구매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 5 게임 코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 마켓 11번가에서 ‘MSI 옵틱스 MAG271CR’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인기 게임 무료 증정 행사를 연다. 


2019년 3월 14일부터3월 31일까지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번가에서 ‘MSI 옵틱스 MAG271CR’을 구매하고, 구매 확정을 마치면 참가자격이 주어지며, 참가자에게는 최신 인기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 5’가 무료로 증정된다.


행사 참가를 위해서는 11번가 구매확정 페이지 스크린샷과 함께 제품 뒷면에 부착된 시리얼 이미지를 MSI코리아 담당자(nate_msi@naver.com)에게 이메일로 전송하면 되며, 승인된 참가자에게는 회신 메일을 통해 스팀에서 등록 및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코드가 제공된다.


제품 후면에 적용된 MSI 미스틱 라이트 RGB LED가 인상적인 ‘MSI 옵틱스 MAG271CR’은 27형 Full HD(1920*1080) 삼성 정품 커브드 VA 패널이 장착된 게이밍 모니터로, 게이머가 선호하는 144Hz의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실현하여 부드럽고 빠른 화면 전환을 지원한다.


또한, sRGB 115%의 색 재현율을 통해 게임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사용자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MSI의 미스틱라이트이 적용된 RGB LED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1,680만 개의 색상과 다양한 효과를 표현할 수 있으며, 특히 PC 사운드에 따라 RGB LED가 반응하는 ‘MSI 게이밍 에코’ 기술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만족을 극대화한다.


이 밖에도, MSI 게이밍 모니터의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는 구매자에게는 스팀월렛 $10을 증정과 함께 다양한 상품 증정으로 더 큰 혜택이 주어질 전망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