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 왕실 공기청정기 ‘AG900’ 코스트코 입점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가전
업계동향

가전 | 에어글코리아, 왕실 공기청정기 ‘AG900’ 코스트코 입점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권경욱 기자 0   0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제조사 에어글은 에어글 하이엔드 라인업인 에어글 AG900을 코스트코 일산점과 대구혁신점을 시작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에어글 AG900 공기청정기는 사우디 의료 자문그룹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채택되어 사우디 왕국과 궁전 관리를 위한 전문 공기 정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어글 AG900은 병원, 진료소 및 건강 관리시설에서 공기 중 감염 통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다. H14 등급 고효율의 정화력을 갖춘 cHEPA 필터와 가스와 냄새를 잡아내는 프리미엄 활성탄소 필터,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산화하는 차세대 티타늄 프로 UV 모듈이 특징으로 ARB 오전 제거 안전 인증과 100% 압력밀폐 기술이 적용된 알루미늄 하우징이 적용되었다.


에어글코리아는 백화점에서 대형유통 매장으로 오프라인 영역을 점진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며 고객분들이 더욱 쉽게 현장에서 에어글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에어글 AG900은 코스트코 일산점, 대구혁신점을 시작으로 4일부터는 코스트코 양재점, 울산점 및 송도점, 울산점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