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코리아, 위메프 디지털 위크 통해 대형 UHD TV 특가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가전
업계동향

가전 | 프리즘코리아, 위메프 디지털 위크 통해 대형 UHD TV 특가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프리즘코리아(대표 김한진)는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위크를 통해 대형 UHD TV 시리즈를 대폭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디지털위크 기간 동안(3월1일~3월7일) 프리즘코리아의 55인치 및 65인 UHD TV 시리즈를 ‘최저가 도전 쿠폰’을 적용하여 최대 13%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대상 라인업은 4K UHD(3840x2160) 해상도 기반의 프리즘코리아 대형 TV 시리즈로 PT550UD 55인치, PTI55SUHD 55인치, PT650UD 65인치 총 3개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 모두 돌비 사운드 시스템으로 일반 TV보다 더욱 풍부하고 현장감 넘치는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3제품 모두 HD/FHD 영상을 자동으로 UHD TV화면에 맞추어 노이즈와 색상을 보정하여 기존 영상보다 월등히 선명한 4K 화질을 감상할 수 있는 UHD 업스케일링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콘텐츠를 UHD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진 프리즘코리아 대표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을 얻으려는 소비자에 주목 받으면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왔다.”며 “프리즘코리아의만의 경쟁력 있는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