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골드 색상 제품군 재입고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골드 색상 제품군 재입고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지스킬(G.SKILL)의 플래그십 고성능 메모리, 트라이던트 Z 로얄(TRIDENT Z Royal)의 골드 제품 추가 물량 입고가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트라이던트 Z 로얄은 지난 1월, 골드와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국내 첫 선을 보인 후 큰 인기에 힘입어 초기 물량이 빠르게 소진된 바 있다. 특히 골드 색상은 입고 수량이 적었던 것에 비해 구매를 희망하는 유저가 더 많아 공급과 수요의 양극화가 더욱 컸다.  


트라이던트 Z 로얄 골드의 이번 추가 입고 수량 제품은 3000MHz (PC-24000) CL16 제품과, 3200MHz CL14, CL16 램타이밍 두 제품, 3600MHz (PC-28800) CL17, CL18 두 제품, 4266MHz (PC-34100) CL19까지 총 6 종이다.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종전 제품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독특한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상부한 지스킬 최고 인기 제품이다. 특히, 독특한 느낌의 LED 발광부는 종전 면 발광 방식의 제품들과는 다른 빛 산란을 주어 사용자의 시스템 내부를 마치 보석이 반짝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화려하게 수놓아 준다.




덧붙여 외관 뿐 아니라 30년간 쌓아온 지스킬의 노하우가 담긴 성능도 독보적이라 할 만큼 고성능이라 많은 하이-엔드(High-End) 유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렇듯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전 세계적인 인기 몰이가 시작되면서 재고 부족 현상이 지속되어 입고가 더욱 더 지체되어 왔는데, 이번 추가 물량 입고가 확정됨에 따라 다시금 활발한 판매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맞물려 서린씨앤아이는 영재컴퓨터(영재컴퓨터(youngjaecomputer.com), 오버시스템(oversystem.co.kr), 시스기어(sysgear.co.kr), 컴스클럽(comsclub.com)과 같은 파트너샵들과 트라이던트 Z 로얄 메모리 탑재 PC 및 단품 구매자들을 위한 별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트라이던트 Z 로얄의 골드 제품은 생산방식의 특성상 실버 제품 대비 생산성이 낮아 출고 대기 열이 더욱 길어진 바 있으며, 앞서 설날 연휴와 맞물려 배송상의 지체도 더해져 입고가 더욱 늦어진 바가 있었다.” 고 이번 추가 입고 배경을 설명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