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BOSE), 2019 신학기 프로모션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IT
업계동향

IT | 보스(BOSE), 2019 신학기 프로모션 실시

권경욱 기자 0   0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다음달 3일까지 ‘보스 2019 신학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새출발을 시작하는 모든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보스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학생들과 사회초년생들에게 필수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무선 이어폰,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제품들을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헤드폰’(▲QC35 II ▲QC30 ▲QC20), ‘블루투스 스피커’(▲사운드링크 리볼브 ▲사운드링크 리볼브+ ▲사운드링크 컬러 II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유무선 이어폰∙헤드폰’(▲사운드스포츠 프리 ▲사운드스포츠 ▲사운드스포츠 펄스 ▲사운드링크 어라운드 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II ▲사운드트루 울트라 인이어 ▲사운드스포츠 인이어)을 비롯해 ‘사운드바’(▲사운드바 700 SET ▲솔로5), ‘홈오디오’(▲웨이브 뮤직 시스템 IV, ▲웨이브 사운드터치 뮤직 시스템 IV ▲사운드터치 10 ▲사운드터치 20 III ▲사운드터치 30 III), ‘컴퓨터 스피커’(▲컴패니언 50 ▲컴패니언 20 ▲컴패니언 2 III) 등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전국 보스 직영매장, 일부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평소 보스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의 새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