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2월 현재 국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제품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2월 현재 국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제품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모니터의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NVIDIA G-SYNC Compatible)에 대한 자체 테스트 결과를 발표했다. 


2019년 1월 CES 2019에서 엔비디아는 최신 드라이버 공개와 함께 어댑티브 싱크 기반 모니터에서도 지싱크를 지원, 통해 끊김없이 부드러운 게임 화면을 경험할 수 있음을 알린 바 있다.




엔비디아의 발표 이후, 지금까지 출시된 자사 제품에 대해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여부에 대한 자체 테스트를 진행해 온 MSI가 공개한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출시된 대다수의 게이밍 모니터에서 이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2019년 2월까지 국내에 출시된 MSI 게이밍 모니터 전 제품에서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이 지원되는 것이 확인됐다.


MSI 게이밍 모니터는 주요 모델에 144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실현한 삼성 정품 커브드 VA 패널을 채택하고, 경쟁사 대비 뛰어난 색재현율을 통해 더욱 생생한 게임 화면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 출시 전 제품이 어댑티브 싱크 기반의 프리싱크를 지원,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에 대응된다.




주요 모델로는 세계 최초로 스틸시리즈 게임 센스 기능이 탑재된 MSI 옵틱스 MPG27CQ와 프레임리스 디자인 특유의 높은 몰입감이 인상적인 MSI 옵틱스 MAG271C, PC방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AG32C가 있다.


한편, MSI 게이밍 모니터에서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능을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가 적용된 지포스 GTX 10시리즈 이상의 그래픽카드와 모니터를 DP케이블로 연결하고, 모니터와 드라이버에서 간단한 설정을 마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