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 Movavi Video Converter 19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소프트웨어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Movavi, Movavi Video Converter 19 출시

권경욱 기자 0   0

Movavi가 Movavi Video Converter 프로그램의 최신 19 버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신 버전은 기존 기능의 개선은 물론, 새로 추가된 흥미로운 기능까지 즐길 수 있으며 Video Converter의 사용자 편의성,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기용 수백 가지 파일 형식 지원 및 성능 수준이 모두 향상되었다. 


이 프로그램의 변환 능력은 더욱 향상되었다. AMD/ATI 비디오 카드 사용자는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해 프로세싱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고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에서 인코더용 확인란을 쉽게 켜고 끌 수 있다. 


NVidia HEVC(H.265), H.264, MPEG1, MPEG2 HD-디코더를 사용하여 파일을 읽을 때 CPU 파워는 영향을 받지 않고 모든 것이 비디오 카드에서 디코딩된다. 따라서 특히 사양이 낮은 컴퓨터에서의 4K, 8K 파일 작업이 더욱 간단해져 재생 및 편집 문제가 줄어들거나 완전히 사라진다.


이제 Video Converter는 .tts 파일과 UT 비디오 코덱으로 인코딩된 파일을 읽을 수 있다. 이 기능은 다수의 사용자가 요청했으며 Movavi 개발자들이 프로그램에 통합했다.


기본 편집 도구 중에는 필터 세트가 있는 효과 탭이 추가되었고 피시아이 효과가 수정되었으며 일반적으로는 프레이밍, 가장자리 채우기 도구, Wood, El Greco 같은 색 보정 효과, 흑백 전환, 비네트 및 선명도가 개선되었다. 


이제 파일을 변환하지 않고도 파일을 자르고 회전할 수 있고 세그먼트를 추출 및/또는 반전하여 품질 손실 없이 거의 즉시 원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다. 또한 개발자들이 이전 버전의 전·후 버튼을 복원하여 사용자가 원본과 편집 영상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게 했다.


이제 선택한 타이틀, 오디오 및 비트레이트 그룹을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일을 압축하거나 하나의 오디오 트랙만 저장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는 클릭을 100번 해야 했지만 이제 5번의 클릭만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Movavi는 계속해서 비디오 편집&변환 도구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매번 새로운 버전이 출시될 때마다 프로그램은 좀 더 강력하고 사용이 쉬워진다며 목표는 연령, 경험 또는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멀티미디어 프로세싱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