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DAT, 이창원 신임 지사장 선임과 함께 한국 투자 강화 의지 밝혀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엔터프라이즈
업계동향

엔터프라이즈 | INFINIDAT, 이창원 신임 지사장 선임과 함께 한국 투자 강화 의지 밝혀

권경욱 기자 0   0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oftware-defined storage)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INFINIDAT(인피니댓)은 이창원 한국 지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아미르 비란(Amir Biran) 아시아태평양 지역 담당 수석 부사장의 직속이다. 


INFINIDAT은 고가용성, 고용량, 고성능을 원하는 지역 내 시장 수요의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새로 임명된 이창원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INFINIDAT의 입지 확대를 총지휘하게 된다. 


아미르 비란 수석 부사장은 이번 인사에 대해 “이창원 지사장은 한국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고 INFINIDAT의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창원 신임 지사장은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독자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INFINIDAT의 새로운 일원으로서 신규 고객 창출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자신의 열의를 밝혔다. 


20여 년간 데이터 스토리지 업계에 종사한 이창원 신임 지사장은 다양한 영업 총괄 직책을 거치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고투마켓(GTM) 전략에 대한 전문성을 다졌다. INFINIDAT 합류 전에는 엔터프라이즈 영업 부문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새로운 수익원 개발을 이끌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