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고해상도 WQHD 27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고해상도 WQHD 27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좁은 틈새까지 놓치지 않는 고해상도 WQHD  27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CM3 유케어 QHD 144 커브드 모니터는 WQHD (2560 X 1440) 해상도로 일반 FHD보다 픽셀(Pixel) 수가 많다. 때문에 더욱 디데일한 표현과 생생한 컬러의 화면을 보여준다. 또한 HDR 기능과 sRGB120%로 원색에 가까운 색 표현능력이 뛰어나 사진 편집 또는 영상 등 전문적인 웹 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모니터이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CM3 유케어 QHD 144 커브드 모니터는 144Hz 주사율과 프리싱크 지원은 물론,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끊김 없고 잔상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STZ 모드(블랙 안정화)로 어두운 게임 화면 속의 적을 쉽게 포착하며, FPS 게임에 유용한 조준선 모드도 탑재하여 승률을 높여주는 기능들을 모두 갖췄다. 또한 슬림 베젤 (2mm) 디자인과 우리 눈에 가장 최적화된 1800R 곡률의 보더리스 커브드 패널을 탑재하여 편안함과 몰입감이 매우 우수하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CM3 유케어 QHD 144 커브드는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100 X100mm 베사홀을 배치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했다. 또한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력인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또한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유디아는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할 예정으로 VR READY PC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