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34형 울트라 와이드 커브드 VA패널 탑재 옵틱스 MAG321CQ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34형 울트라 와이드 커브드 VA패널 탑재 옵틱스 MAG321CQ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21:9의 울트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341CQ’를 출시한다.


34 형 UWQHD(3440*1440)해상도의 삼성 커브드 VA 패널을 장착한 ‘MSI 옵틱스 MAG341CQ’는 21:9의 압도적인 울트라 와이드 화면으로 게임 또는 영상을 사용자의 시야 가득히 표현하여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sRGB 110%의 뛰어난 색 재현율은 게임 화면을 더욱 더 생동감 있게 표현해준다.


또한, 일반 상영관의 스크린과 유사한 화면 비율은 영화와 같은 영상 컨텐츠를 재생 할 때 상하로 검게 표현되는 영역을 최소화하여 화면의 표시 영역이 극대화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PIP(Picture in Picture)와 PBP(picture by Picture) 기능을 통해 게이밍 뿐만 아니라 작업 환경에서도 모니터의 활용도를 더욱 높여주는 편의 기능이 적용됐다.


100Hz의 주사율은 빠른 화면 전환에서도 부자연스러운 화면 끊어짐을 최소화하며, 안티 플리커 기술과 청색광 감소 기술이 화면 깜박임과 눈에 유해한 청색광을 억제하여 사용자가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편안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