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사운드 반응 RGB LED와 144Hz VA 커브드 패널 탑재 옵틱스 MAG271CR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사운드 반응 RGB LED와 144Hz VA 커브드 패널 탑재 옵틱스 MAG271CR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PC 음향에 반응하는 RGB LED를 탑재한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AG271CR’을 출시한다. 


27형 Full HD(1920*1080) 삼성 커브드 VA 패널을 장착한 ‘MSI 옵틱스 MAG271CR’은 144Hz의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바탕으로 부드럽고 빠른 화면 전환을 지원하며, sRGB 115%의 색 재현율은 게임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사용자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킨다. 무엇보다 ‘MSI 옵틱스 MAG271CR’의 장점은 제품 후면에 위치한 RGB LED다.




MSI의 미스틱라이트 기술 기반의 RGB LED는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1,680만 개의 색상과 다양한 이펙트를 표현할 수 있으며, 특히 PC 사운드에 따라 RGB LED가 반응하는 ‘MSI 게이밍 에코’ 기술을 처음 적용했다.


‘MSI 옵틱스 MAG271C’에 적용되어 호평을 받은 프레임 리스 디자인은 ‘MSI 옵틱스 MAG271CR’에도 적용됐다.




모니터 주변의 프레임을 최소화한 이 디자인은 1개의 모니터를 사용할 때는 최고의 게임 몰입감을 제공하며, 다수의 모니터를 연결할 때는 프레임에 의한 시야 간섭을 최소화 해준다.


또한, 틸트(각도)와 엘리베이션(높낮이) 조절을 지원하는 스탠드를 적용, 사용자가 편안함을 느끼는 화면 위치를 더욱더 쉽게 조정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MSI 옵틱스 MAG271CR’은 각각의 게임 환경에 따른 모니터 설정을 PC 프로그램 또는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측면에 USB 2.0 허브와 헤드셋 걸이 기능을 통해 게이밍 기어를 더욱 편리하게 연결하고 헤드셋을 보관할 수 있어 게이머 편의에도 신경을 썼다.


이 밖에도, MSI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MSI 옵틱스 MAG271CR’를 구매하여 MSI.COM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에 참가하면 최신 인기 게임 ‘저스트 코즈 4’를 무료로 증정하는 겨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