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SYNC와 240Hz 지원 게이밍 모니터 오큘러스 NXG251R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G-SYNC와 240Hz 지원 게이밍 모니터 오큘러스 NXG251R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프로게이머와 게임 애호가를 위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MSI 오큘러스 NXG251R’을 출시한다. 


Full HD(1920*1080) 해상도의 24.5형 TN 패널이 적용된 ‘MSI 오큘러스 NXG251R’은 업계 최고 수준의 240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실현, 부드러운 화면 전환과 지연시간 없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MSI 게이밍 모니터로는 처음으로 엔비디아 G-SYNC 기술을 지원하는 ‘MSI 오큘러스 NXG251R’은 모니터의 주사율과 그래픽카드의 프레임 속도를 지속적으로 일치시켜 깜빡이거나 끊어짐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 어떠한 게임 환경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안티-플리커 기술과 청색광 감소 기술이 포함이 적용된 ‘MSI 오큘러스 NXG251R’는 사용자가 육안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운 깜빡임과 눈의 피로를 가중시키는 청색광을 억제하여 사용자가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눈의 피로를 크게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사양을 바탕으로 ‘MSI 오큘러스 NXG251R’은 이미 MGA 등 글로벌 E-스포츠 이벤트에서 공식 모니터로 선정된 것은 물론, 유럽의 프로게임단 ‘METHOD’의 공식 모니터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화면 외부의 프레임을 최소화한 슈퍼 슬림 베젤은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줄 뿐 아니라, 다수의 모니터를 연결한 환경에서도 시야 간섭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제품 측면에는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의 게이밍 기어를 빠르게 연결하고 교체하는데 편리한 USB3.1 허브가 적용되는 등 게이머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 또한 돋보인다.


이 밖에도, 제품 후면에는 MSI 미스틱 라이트 기술 기반의 RGB LED가 채택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RGB LED 효과를 표현하거나, 컴퓨터의 음향에 반응하는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