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IGABYTE 라데온 RX580, 570 시리즈 소비자 대상 게임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PC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GIGABYTE 라데온 RX580, 570 시리즈 소비자 대상 게임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AMD와 함께 2018년 11월 15일 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GIGABYTE 라데온 RX580, 57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게임 2종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80, 570 시리즈는 출시 초기 부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가정용 게이밍PC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플루이드 모션과 AMD 프리싱크 등의 AMD 독자적인 기술로 보다 부드럽고 화려한 화면을 게이머들에게 독보적인 장점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행사에서 증정하는 게임은 모두 3종으로 RX580, 570 시리즈를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2개를 택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레지던트 이블 2, 데빌 메이 크라이 5,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3개의 게임의 정식 출시 일정은 모두 내년 1월 부터 3월 까지로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 사항에서 해당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게임코드가 모두 증정되면 행사 기간 내 라도 이벤트가 즉시 종료된다.


게임을 증정받기 위해서는 먼저 공식 블로그인 풀옵매니아(fullopmaniaa.blog.me)를 방문해 '증정행사'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사이트 링크를 확인한다. 해당 게시글의 안내문구 중 링크버튼을 누르면 응모페이지로 연결되며, 고객과 제품정보, 구매영수증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그 후, 모든 조건이 충족된 고객의 이메일로 AMD 리워드 코드가 전송(평일 기준 3일 이내)되며 이 코드를 AMDREWADS.COM 사이트에서 다시한번 입력하면 사용자의 스팀(STEAM)와 유플레이(UPLAY) 계정과 동기화 되어 사용자의 PC에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 VGA담당자는 기가바이트 라데온 시리즈 제품에 꾸준한 성원에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타이틀 당 6만원 상당의 게임을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증정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