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아이코다와 함께 어페이서 SSD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서린씨앤아이, 아이코다와 함께 어페이서 SSD 구매자 대상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어페이서(Apacer)의 SSD 라인업 팬서(PANTHER) 시리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국내 최대 컴퓨터 전문 유통 쇼핑몰인 아이코다㈜(대표: 이용수 www.icoda.co.kr)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어페이서의 팬서 AS340, AS350 시리즈로서 120GB, 240GB 용량 각 1개씩 총 4종이다. 이 제품들은 아이코다를 통해서 구매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수량 제한이 있어 선착순 50명에게만 해당된다. 


이벤트 해당 제품인 어페이서 팬서 AS340, AS350 시리즈는 3D 낸드 플래시(NAND FLASH)를 사용한 제품으로서 명품 컨트롤러 제조사로 널리 알려진 파이슨(Phison)사의 컨트롤러를 장착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송 속도를 구현한다.




여기에 더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을 때 스스로 전력 소모는 줄이지만 데이터가 필요할 때 빠르게 관련 데이터로 접근할 수 있도록 디바이스 슬립이라는 모드를 구현, 지연 없는 응답속도를 항시 체감할 수 있다. 


또한,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영역을 정리하여 SSD의 공간을 항상 최적화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가비지 컬렉션(Gabage Collection) 기능, 데이터를 여러 낸드 플래시 셀에 골고루 저장할 수 있도록 저장 공간을 폭넓게 사용, 메모리 셀의 수명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켜주는 웨어-레벨링(Wear-Leveling)기능, 데이터를 처리할 때 오류가 발생할 경우 하드웨어 안에서 스스로 그 오류를 해결하는 ECC 기능, 기계적인 이상이 발견되면 컨트롤러에 미리 알려주는 S.M.A.R.T 기능 등 지금까지 알려진 SSD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한 제품이다. 


완벽하게 한글화된 전용 소프트웨어인 툴 박스 역시 사용자로 하여금 제품의 신뢰성을 한창 더하게 해주는데, 총 5가지로 세분화된 관리 항목은 타사 SSD 제품 대비 더 나은 SSD 사용 환경과 성능을 오랫동안 지속시키며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미 정보 기술 연구 및 자문회사인 가트너(Garther)가 선정한 산업, 군수용 SSD 분야 전 세계 1위를 기록한 브랜드가 바로 어페이서의 제품이다." 라고 소개하며, 이어 "각종 영역에서 그 성능과 안정성에 대해 인정받은 브랜드인 만큼 첫 런칭 이후 지금까지도 많은 고객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을 이처럼 다시금 고객 님들께 돌려드릴 수 있는 이벤트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