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김포공항 주차 제휴 할인 서비스 시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모바일
업계동향

모바일 | 카모아, 김포공항 주차 제휴 할인 서비스 시작

권경욱 기자 0   0

렌트카 전문 예약 앱 ‘카모아’가 예약 고객들을 위한 김포공항 주차 요금 할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은 ‘카모아’ 앱을 통해서 김포, 인천, 김해, 여수, 제주 등 전국 공항에서 렌트카를 실시간 예약할 수 있다. 이처럼 공항 지역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대중교통이 아닌 본인 차량으로 김포 공항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기존의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던 고객들은 높은 가격과 부족한 주차 공간 등으로 불편함을 호소한다.


카모아는 고객들의 이와 같은 불만을 해소시키고자, 카모아 예약 고객들 한정으로 김포공항 주차 요금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도를 비롯하여 전국 공항을 이용하는 모든 카모아 고객들이 그 대상이다. 고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한 뒤 공항과 주차장 사이의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카모아는 연말까지 특별 할인을 추가 적용해, 고객들은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하루 8천원에 김포공항 주차를 이용할 수 있다.


김포공항 주차 요금 할인 서비스를 체험한 직장인 권OO씨는 “이번에 4박 5일 제주도 장기 출장을 가면서, 카모아에서 렌트카를 예약했다. 카모아 김포공항 주차 대행을 이용했는데, 요금도 할인 받고, 셔틀을 이용해 공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동안 이른 시간에 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하기 어려웠는데 앞으로 김포공항 주차 제휴처럼 이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제휴를 늘려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모아 윤현식 팀장은 “김포공항 주차 제휴 시작으로 전국을 렌터카로 여행하는 사람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제휴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모아는 제주도와 울릉도를 포함한 전국 60개 업체가 입점되어 있다. 카모아는 실시간 예약 서비스로, 2018년 9월 기준 앱스토어 순위 1위 렌트카 어플이다. 카모아를 서비스하는 팀오투는 최근 본엔젤스가 투자한 스타트업으로 모빌리티 전문 기업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