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테크, 신제품 모니터 SNK테크 VIVO 3165R CURVED 165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디스플레이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SNK테크, 신제품 모니터 SNK테크 VIVO 3165R CURVED 165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IT기기 전문 업체 (주)SNK테크놀러지스(www.jackpotpc.com)는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의 대중화를 이끌 VIVO 3165R CURVED 165 모니터 출시 기념으로 파격적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총 100대의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VIVO 3165R CURVED 165 모니터는 일반 보급형 모니터의 2배가 넘는 165Hz의 고속 화면 재생율을 지원(DP 포트)하여, 초당 165장의 화면을 표시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간결한 프레임으로 된 베젤과 스탠드를 적용해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상하좌우 어디에서 봐도 왜곡 없는 화질을 보여주는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한 것은, 물론 각 게임에서 지원하는 해상도에 따라 16:9 또는 4:3의 화면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FPS 게임을 즐겨하는 사용자를 위하여 모니터 중앙에 표적 조준점 설정을 할 수 있게 해서 좀 더 정확한 표적 타깃이 가능하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블루라이트(인체에 유해한 청색광) 차단 기능을 단계별로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모니터를 장시간 봐야 하는 사용자의 시력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사이즈가 큰 32인치 모니터인 만큼 벽면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사 홀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4W 출력의 스피커까지 내장되어 있어서 별도의 스피커 설치가 필요 없다. 최근 사용빈도가 급격히 줄어든 DVI나 D-sub 포트를 제거한 대신 DP포트(1개)와 HDMI 포트(2개)로 구성하여 PC 이외에도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FPS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에 관심이 많은 시점에서 출시된 VIVO 3165R CURVED 165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가격은 235,000원이며, 총 100대의 수량이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