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7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7종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8월 9일(목)부터 9월 30일(일)까지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내에서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3종(SRS-X99, SRS-ZR7, SRS-ZR5)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4종(SRS-HG10, SRS-XB41, SRS-XB31, SRS-XB21) 중 제품을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완전 무선 이어폰, 무선 넥밴드 이어폰,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워크맨, 휴대용 보조배터리, 멀티 충전 어댑터 등 제품에 따라 준비된 사은품 2종 중 원하는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SRS-X99를 구매한 고객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완전 무선 이어폰 WF-1000X와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재생을 지원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워크맨 NW-A45 중에서, SRS-ZR7 구매 고객은 스포츠 방수 노이즈 캔슬링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SP600N과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H700 중에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SRS-ZR5, SRS-HG10, SRS-XB41 구매 고객에게는 USB-C 타입을 지원하는 10,000mAh 대용량 휴대용보조배터리 CP-VC10과 80W USB-PD 멀티 충전 어댑터 중에서, SRS-XB31를 구매한 고객에게 1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 CP-V10B와 80W USB-PD 멀티 충전 어댑터 중에서, SRS-XB21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mAh 대용량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5B와 80W USB-PD 멀티 충전 어댑터 중 원하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SRS-X99는 2.1채널의 입체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로 블루투스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Wi-Fi) 연결을 지원하여 크롬캐스트 빌트 인(Chromecast Built-in) 기능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고음질의 스트리밍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스피커를 와이파이(Wi-Fi)로 연결한 상태에서 모바일 기기의 음악 앱(벅스, 지니, 멜론 앱 지원)을 실행해 크롬캐스트 빌트 인(Chromecast Built-in) 버튼을 누르면 스트리밍 사운드 데이터가 모바일 기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스피커로 전달되어, 압축을 거치지 않은 고음질의 스트리밍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애플의 AirPlay와 DLNA 기능을 통해 PC나 워크맨, NAS 등에 있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SRS-ZR7과 SRS-ZR5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다. SRS-X99와 마찬가지로 와이파이(Wi-Fi)를 지원하여 크롬캐스트(Chromecast)를 통해 자유로운 스트리밍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PC, MP3 플레이어와의 연결을 위한 USB단자, TV, PlayStation®과 연결 가능한 HDMI Arc 단자, 외부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해 다양한 오디오 기능과 확장 사용하는 AUX 단자 등 다양한 연결 단자를 이용해서 여러 기기의 사운드를 ZR시리즈를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고품질 사운드에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로 세련미를 더한 SRS-HG10은 더욱 생생한 보컬 재생과 폭 넓은 음역대 재생 실현이 가능한 풀 레인지 스피커 유닛과 중고역대 왜곡과 노이즈 감소를 위한 새로운 음향 커패시터(Capacitor)가 탑재돼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3배의 전송 폭을 자랑하는 소니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지원해 고해상도 음원 감상이 가능하며, 와이파이(Wi-Fi) 연결을 통해 무손실 무선 음원 전송이 가능하고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를 탑재해 사운드의 왜곡과 노이즈를 최소화 했으며, 손실된 음원을 복원하는 DSEE HX 첨단 기술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2018년형 XB 블루투스 스피커 3종(SRS-XB41, SRS-XB31, SRS-XB21)은 제품에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를 지원해 물 세척이 가능하고 녹 방지 처리로 내구성이 더욱 향상되어 해변, 캠핑, 홈파티 등 어떤 아웃도어 활동 속에서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피커 내부를 파티션으로 분리해 강력한 저음 속에서 한층 선명한 보컬 사운드를 구현하고 입체적인 공간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피커 유닛 탑재로 공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라이브 사운드’ 모드를 새롭게 지원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력을 알리고 구매자의 취향에 알맞은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택하여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마련하게 되었다”며,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고품격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소니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실내와 실외 어디서나 편하게 음악을 즐기며 더위를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