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매직 리프와 비주얼 공급 파트너십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셔터스톡, 매직 리프와 비주얼 공급 파트너십 체결

권경욱 기자 0   0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은 매직 리프의 ‘매직 리프 원: 크리에이터 에디션’ (Magic Leap One: Creator Edition)에 이미지 및 영상을 공급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셔터스톡은 매직 리프의 공간 컴퓨팅 플랫폼(Spatial computing platform)을 통해 차세대 개발자들이 디지털 경험을 물리적인 세계로 가져올 수 있도록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를 지원한다. 


셔터스톡의 창립자이자 CEO인 존 오린저는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매직 리프와 같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셔터스톡의 콘텐츠는 개발자들이 새로운 환경 및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셔터스톡 참여자들의 작품이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되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다. IT기업인 셔터스톡은 크리에이티브 개척자들의 상상력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그들이 무엇을 만들지 매우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루민(Lumin)에 기반한 갤러리 및 스크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발자들은 셔터스톡 콘텐츠를 활용해 가상세계를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장식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이미지나 영상을 가상세계에 배치할 수 있으며, 이후 배치된 미디어를 볼 수도 있다. 또한, 디지털 사진 액자를 포함한 새로운 갤러리 환경을 설계 및 구축해 미디어 컬렉션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스크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개발자들은 전용 영상 채널에 접근해 셔터스톡이 제공하는 멋진 영상을 찾을 수 있다.


매직 리프의 사업 개발 총괄 책임자인 라츠나 바신 (Rachna Bhasin)은 “셔터스톡은 양질의 이미지, 영상 및 음원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수 많은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에게 영감을 주었다.“며, “매직 리프가 공간 컴퓨팅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셔터스톡과 파트너십을 맺어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가 만나는 방식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매직 리프와 셔터스톡 통합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직 리프의 갤러리 및 스크린 애플리케이션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