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1번가에서 7월 13일 하루만 게이밍 모니터 원데이 특가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11번가에서 7월 13일 하루만 게이밍 모니터 원데이 특가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11번가(www.11st.co.kr)을 통해 MSI 게이밍 모니터의 원데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7월 13일 금요일, 단 하루 진행되는 11번가 원데이 특가는 MSI의 게이밍 모니터 베스트 셀러인 MSI 옵틱스 G27C2와 MSI 옵틱스 MAG24C는 물론, MSI 게이밍 모니터로는 최상급 모델인 ‘MSI 옵틱스 MPG27C’와 ‘MSI 옵틱스 MPG27CQ’까지 4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격인하와 함께 쿠폰까지 적용할 경우, 모델별 최대 할인폭이 13만 원에 달해 더욱 경제적으로 제품을 구입할 기회가 될 전망이다.


그 중에서도 MSI 게이밍 모니터 최상급 모델인 ‘MSI 옵틱스 MPG27C’와 ‘MSI 옵틱스 MPG27CQ’는 제품 후면에 MSI가 세계 최초로 고안한 RGB LED 기술, ‘MSI 미스틱 라이트’가 적용되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RGB LED의 색상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전면에는 MSI 옵틱스 MPG 시리즈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MSI Echo’ 가 적용되어 소리와 음향에 RGB LED가 반응하거나,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의 상태를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