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GTX1060 구매자 대상 AORUS 게이밍장패드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GTX1060 구매자 대상 AORUS 게이밍장패드 증정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7월 12일(목) 부터 7월 31일(화)까지 GIGABYTE 지포스 GTX1060 시리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AORUS 게이밍장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용 게이밍PC와 I-CAFE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60 시리즈는 전작에 비해 월등히 발전된 성능과 디자인, 냉각효율로 2016년 출시이후 2년 이상 지난 지금에도 고사양을 요구하는 배틀그라운드(PUBG)를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충분한 스펙을 자랑한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AMP800 게이밍 장패드는 가로 80cm, 세로 30cm 사이즈에 메탈릭한 AORUS 로고를 독창적인 배경디자인에 새겼으며, 두께 3mm 와 바닥면 고무재질로 미끄러지지 않는 안정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해 게임 플레이 시 키보드와 마우스의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60 그래픽카드를 구매(결재일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이어야 함)한 고객에게만 적용되고, 전국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쇼핑몰 사정에 따라 이벤트 시작 시기가 상이할 수 있고,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기 전 반드시 사은품 증정여부를 판매점에 확인해야 하며, 이벤트 기간 내라도 한정수량으로 각 쇼핑몰에 배포된 게이밍패드가 모두 소진되면 이 행사는 즉시 종료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 담당자는 최근 GTX1060 시리즈를 생산, 유통하는 타사들과의 경쟁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까지 제공해 업계최고의 브랜드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내용은 JCH멤버스(members.jch.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