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멀티 월렛 코인어스, ‘블록체인의 해법을 제시하다’ 밋업 개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하이브리드 멀티 월렛 코인어스, ‘블록체인의 해법을 제시하다’ 밋업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최근 암호화폐 거래소의 해킹이 연일 보도되면서 안전한 개인 지갑에 대한 투자자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월렛 코인어스(CoinUs)를 운영하는 더블록체인(공동대표 오성환)이 새로운 방식의 보안 시스템 Keeper(이하 키퍼)를 처음 선보이는 밋업(meet-up)을 개최한다. 


코인어스는 디지털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앱 월렛이다. 기존 PC기반의 마이이더월렛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HD월렛의 안정성과 APP의 편의성을 겸비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이다. 현재 이더리움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곧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EOS 등도 오픈될 예정이다.


그동안 암호화폐 지갑에 대한 수요가 많았지만 사용성이 떨어져 대중화 되지 못했다. 오성환 공동대표는 “코인어스는 마치 휴대폰 카드로 결제하는 듯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암호화폐의 대중화를 이끌 것이다. 또한 키퍼를 통해 안전하게 디지털 자산을 보관할 수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키퍼는 지갑과 결합하면 핫월렛, 분리하면 콜드 월렛의 기능을 한다. 키퍼는 8월 30일 대량 생산과 발송을 앞두고 있으며, 높은 보완성으로 이미 코인 투자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16일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코인어스 이외에도 Bitmain(대표 우지한)이 인큐베이팅하는 로벌 탈중앙 거래소 DEx.top, 광고 프로세스 투명성 문제를 해결하는 Lucidity 등 9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해 직접 투자자를 만난다. 또한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투자 회사인 BRP가 함께 주최해 블록체인의 현재와 미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