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 대용량 텀블러 JNL-753K 선보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기타
업계동향

기타 | 써모스코리아, 대용량 텀블러 JNL-753K 선보여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www.thermos.kr)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용량 보틀 JNL-753K를 선보였다.  


JNL-753K은 대용량 보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750mL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옐로우, 블루라임 두 가지의 컬러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함께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써모스 JNL의 트레이드마크인 원터치 버튼과 잠금고리에 옐로우와 라임으로 포인트 컬러를 적용했다. 




JNL-753K는 일상 생활 속 대용량의 보틀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나들이나, 스포츠 활동 등의 넉넉한 용량의 음료가 필요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750mL의 대용량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27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으로 간단하게 오픈할 수 있는 원터치 오픈 방식을 적용해 손쉽게 여닫을 수 있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JNL-753K는 타사와 차별화되는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기술을 적용했다. 6시간 기준 72도 이상, 10도 이하로 내용물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차가운 음료를 담았을 때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는 결로현상이 생기지 않아 장시간 편리하게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하다. 또한, 세균 번식이 쉬운 텀블러의 음용구를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부품은 교체가 가능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름철 기온이 오르면서 야외 피크닉, 스포츠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했다”며, “750mL의 넉넉한 사이즈의 대용량 보틀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분 충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NL-753K는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