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케이, ‘ACA World Championship’ 한국대표 선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스비씨케이, ‘ACA World Championship’ 한국대표 선발

권경욱 기자 0   0

주식회사 에스비씨케이(SBCK, 대표이사 신철우)는 Adobe사가 후원하고 Pearson VUE가 주관하는 ACA World Championship에 한국대표로 연세대학교 김지원, 세종대학교 홍승희, 최다연 씨를 선발했다고 11일(월) 밝혔다.  


ACA(Adobe Certified Associate)는 Adobe Tool 중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 Premiere 등 Adobe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Adobe에서 인증해 주는 공인 자격증이다. 


ACA 한국대표 선발전은 Adobe CC를 활용한 디자인 기획, 창의력, 기술 능력 등을 평가해 대상자를 선발했고, 최종 선발된 세 명은 ACA 월드 챔피언십에 참여하는 부대비용 전액을 에스비씨케이로부터 지원받는다.


신철우 에스비씨케이 대표는 “ACA는 학생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되며 기업도 공식적으로 검증된 인재 선발에 활용할 수 있다”며 “에스비씨케이는 다양한 IT 교육과 자격증 시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인재 배출에 기여하고 있고 한국 대표 선발전도 그 일환이다”고 밝혔다.


ACA World Championship은 만 22세 이하의 학생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6개월 이내에 ACA 자격증을 취득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각국 예선을 거쳐 국가대표를 선발하고 본선은 2018년 8월 미국 올란도에서 각국의 대표가 모여 Adobe Tool 활용 능력을 겨룬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