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 구매하면 할인쿠폰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 구매하면 할인쿠폰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과 옥션, G마켓이 공동 진행하는 기획전을 통해 MSI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6월을 맞아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커피레이크 기반의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되는 7% 중복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이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번 행사에 해당하는 모델은 MSI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 20종으로, 거의 모든 제품군에서 폭넓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지포스 GTX 1070/1060이 탑재된 GE/GP 시리즈 구매 시 1TB 하드디스크가 무상 증정되며, GL 시리즈 6종 구매 시 가방, 쿨링패드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MSI 커피레이크 게이밍 노트북은 8세대 인텔 코어 i7/i5 CPU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했다. 또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기술인 ‘쿨러 부스트’와 안티 고스팅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나히믹’ 입체음향 솔루션 등이 적용됐다.


‘MSI 게이밍 노트북’과 전 제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