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혁신적인 딥러닝 기반 검색 도구 론칭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셔터스톡, 혁신적인 딥러닝 기반 검색 도구 론칭

권경욱 기자 0   0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통해 고품질의 콘텐츠, 도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IT 기업인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이 새로운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셔터스톡 Reveal’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셔터스톡은 카피 스페이스(Copy Space) 및 상세 검색 (Refine)이라는 혁신 검색 기능이 새로 추가된 ‘셔터스톡 쇼케이스 (Showcase)’를 공개했다.  


이전까지 셔터스톡 랩(Lab)으로 알려졌던 셔터스톡 쇼케이스는 셔터스톡의 혁신적인 AI연구 성과가 집약된 사이트로 이번에 새로 선보인 세가지 도구는 다음과 같다:


l  Reveal: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사용자들이 온라인상에서 선택한 특정 이미지를 가지고 셔터스톡의 1억 9천만이 넘는 컬렉션 중에서 비슷한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l  카피 스페이스: 셔터스톡이 개발한 컴퓨터 비전 기술에 기반한 도구로서 사용자들이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이미지를 검색 할 수 있다. 이미지 내 카피 스페이스 위치 및 크기도 지정해 검색 가능하다.


l  상세 검색: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찾는 이미지와 가장 비슷한 이미지를 선택하면 셔터스톡의 기술이 그와 유사한 스타일과 비슷한 점을 가진 이미지를 찾아주는 도구이다. 


셔터스톡 창립자이자 CEO인 존 오린저는 “셔터스톡은 고객들의 워크플로우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는 스마트하고 편리한 도구 및 기술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셔터스톡은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컴퓨터 비전 연구 및 딥러닝 기술 부문에 투자하고 있다.”고 밝혔다.  


셔터스톡 쇼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