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XB 블루투스 스피커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소니코리아, XB 블루투스 스피커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XB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 아웃도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헬로우 썸머! 헬로우 XB!(HELLO SUMMER! HELLO XB!)’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XB 블루투스 스피커 4종(SRS-XB41, SRS-XB31, SRS-XB21, SRS-XB1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16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하면 된다. 


트렌디한 감성 캠핑 브랜드 첨스(CHUMS)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RS-XB41 구매 고객에게는 첨스 부비 멀티 하드 케이스(M), SRS-XB31 구매 고객에게는 첨스 부비 멀티 하드케이스(S), SRS-XB21 구매 고객에게는 부비 배드민턴 라켓 세트 또는 첨스 35주년 한정 토트백, 그리고 SRS-XB10 구매 고객에게는 빅라운드 캠퍼 머그컵을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후 4주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또한, 행사 제품 구매 후 6월 30일까지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부비 풋체어, 하이 워터 쿨러, 첨스 로고 가렌더로 구성된 26만원 상당의 첨스 캠핑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7월 4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발표된다.


소니의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제품에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를 지원해(단, SRS-XB10은 IPX5 등급의 생활 방수 지원) 어떤 상황 속에서도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물 세척이 가능하고 녹 방지 처리로 내구성이 더욱 향상되어 실내뿐만 아니라,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서핑 등의 여름 레저 활동을 즐기는 해변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스피커 내부를 파티션으로 분리해 강력한 저음 속에서 한층 선명한 보컬 사운드를 구현하고 입체적인 공간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피커 유닛 탑재로 공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라이브 사운드’ 모드를 새롭게 지원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기능으로 해변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XB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다가오는 여름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