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배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인기 스트리머 쥬팬더와 3회차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게임
업계동향

게임 | 조텍배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인기 스트리머 쥬팬더와 3회차 진행

권경욱 기자 1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인기 게임 스트리머와 함께 다양한 게임 배틀을 벌이는 ‘조텍배 스트리머 배틀’을 트위치(Twitch)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위치의 인기 스트리머 ‘쥬팬더’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조텍배 스트리머 배틀’은 총 상금 50만원규모의 매 회 다양한 컨셉의 게임을 인기 게임 스트리머와 함께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스트리머용 리그이다.

 

3회차로 진행되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th by Daylight)’는 살인자와 생존자 모두 플레이어로구성되며, 생존자는 발전기를 돌려 현장을 탈출하고 살인자는 최대한 생존자를 잡아 탈출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게임이다. 본 대회는 총 10명의 스트리머가 5명씩 2개의 조를 이루어 진행된다. 한 명씩 번갈아가며 살인자가 되고,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순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1위에게는 30만원의 상금, 2위에게는 15만원의 상금, 3위에게는 5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재밌는 영상을 보내준 MVP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조텍배 스트리머 배틀’ 3회차는 9월 20일 오후 8시에 쥬팬더 TV(http://www.twitch.tv/sung0)에서 생방송 되며, 이번 대회에는 도현성, 라간, 렐라, 루카, 룩삼, 얍얍, 와루루, 쥬팬더, 피유, 포니고라운드가 참가하게 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텍코리아가 후원하고 쥬팬더TV 가 진행하는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은 이후에도 다수의 스트리머와 함께 지속적으로 인기 게임 배틀을 진행 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1 Comments
4 핫스 2016.09.20 18:46  
조텍이 재밌는 대회를 여네여  소비자와 소통할수 있는 이런 대회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는거같습니다 ㅎㅎ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