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배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하스스톤 천하제일야생대회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게임
업계동향

게임 | 조텍배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 하스스톤 천하제일야생대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인기 게임 스트리머와 함께 다양한 게임 배틀을 벌이는 ‘스트리머 배틀’을 트위치 쥬팬더 TV에서 진행한다고 8월 22일 밝혔다. 

 

트위치의 인기 스트리머 ‘쥬팬더’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조텍배 스트리머 배틀’은 총 상금 100만원규모의 매 달 다양한 컨셉의 게임을 인기 게임 스트리머와 함께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스트리머용 리그이다.

 

1회차로 진행되는 ‘하스스톤 천하제일야생대회’는 하스스톤의 진정한 야왕을 가리는 야생전의 첫번째 대회이다. 본 대회는 8강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승자는 덱을 유지하고 패자는 다른 덱으로 진행하는 올킬제 방식을 채택했다. 1위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야왕 이모티콘을, 2위에게는 30만원의 상금, 4강에는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하스스톤 천하제일야생대회’의 8강 1차~4차전은 8월 23일 오후 8시에, 4강 1,2차전과 결승전은 8월 23일 오후 8시에 쥬팬더 TV(http://www.twitch.tv/sung0)에서 생방송 되며, 이번 대회에는 Palmblad, Surrender, kodulgi, Lucete, looksam, 갓보기, 공혁준, 마스카가 참가하게 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텍코리아가 후원하고 쥬팬더TV 가 진행하는 ‘트위치 스트리머 배틀’은 1차 대회 이후에도 다수의 스트리머와 함께 지속적으로 인기 게임 배틀을 진행 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