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이하이, HP 게이밍 모니터 옥션 올킬 초특가 9월 23일 단 하루!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에티버스이하이, HP 게이밍 모니터 옥션 올킬 초특가 9월 23일 단 하루!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에티버스이하이가 HP X27q QHD 게이밍 모니터를 대상으로 9월 23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옥션 올킬(ALL KILL) 특가 행사로 다시 돌아왔다. 


최종 29만원대의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HP X27q는 165Hz, 1ms응답, AMD FreeSync Premium 및 더 많은 색상으로 고화질 게임을 즐기는데 완벽한 경험을 선사하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특히, AMD FreeSync Premium으로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와의 신호 연결을 향상시켜 영상의 짤림 현상/티어링 현상을 없애주는 프리싱크를 지원하며, 고부하 게임 등에서도 계층화를 억제한다.


여기에 99% sRGB 색 재현율을 지원하여 훨씬 더 생생해진 컬러로 몰입감을 증가시킨다.


피벗&틸트 조절이 가능하여 원하는 작업환경을 만들 수 있는 해당 게이밍 모니터는 초슬림 엣지 베젤과 자유로운 각도&높낮이 조절은 물론 Eyesafe 인증 디스플레이로 장시간 이용시에도 눈의 편안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