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조정석 주연의 마약왕,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홈 > 미디어 > 영화·드라마·음악 > 영화예매·판매순위
영화·드라마·음악

영화예매·판매순위 | 송강호, 조정석 주연의 마약왕,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권경욱 기자 0   0

송강호와 조정석 주연의 마약왕이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영국 레전드 록 그룹 퀸(Queen)의 이야기를 다룬 음악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 영화 최초로 8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개봉 7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김혜수와 유아인 주연의 국가부도의 날은 누적 관객 360만을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다. 


예스24(YES24) 영화 예매 순위에 따르면 마약왕은 예매율 35.6%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포로수용소를 배경으로 한 도경수, 박혜수 주연의 댄스 드라마 스윙키즈는 예매율 16%로 2위, 제이슨 모모아 주연의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은 예매율 15.7%로 3위,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9.2%로 4위,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 모두의 이야기는 예매율 4.9%로 5위, 코믹 애니메이션 그린치는 예매율 3.6%로 6위를 기록했다. 


국가부도의 날은 7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는 8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9위, 로마는 10위를 각각 차지했다.


이번 주에는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과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아쿠아맨, 도경수와 박혜수 주연의 스윙키즈가 개봉했다. 


다음 주에는 하정우, 이선균 주연의 PMC: 더 벙커가 개봉한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며 펼쳐지는 리얼타임 전투 액션 영화다. SF 액션 어드벤처 범블비와 애니메이션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도 개봉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