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비트, 21개 언어로 음원검색 가능해져

홈 > 미디어 > 영화·드라마·음악 > 음악
영화·드라마·음악

음악 | 프리미엄비트, 21개 언어로 음원검색 가능해져

권경욱 기자 0   0

셔터스톡(www.shutterstock.com)의 자회사이자 엄선된 로열티 프리 서비스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는 플랫폼 확장과 함께 한국어, 일본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및 스페인어를 포함한 21개 언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언어 지원과 더불어 프리미엄비트는 글로벌 음원 셀렉션을 보다 확대했다. K-Pop과 중동 음원을 비롯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포루투갈어 등 다양한 언어의 보컬 음원 셀렉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비트는 특색있는 현지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지역 음원은 물론 보편적인 정서를 담은 다양한 음원들을 통해 고객의 프로젝트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이 밖에도, 노르딕 느와르, 러시안 팝, 중국 전통음악 등 최신 인기 장르들 또한 현지 언어로 검색이 가능하다. 


셔터스톡 모션 총괄인 실반 그랜드(sylvain Grande)는 “음악은 전 세계 공용어다. 이제 21개의 언어 지원 및 향상된 검색 알고리즘 기능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은 셔터스톡이 엄선한 인기 음원들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에게 검색필터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며, 이해하기 쉽고 친숙한 음악용어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에 음악 찾는 과정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라고 말했다. 




셔터스톡의 글로벌 음원은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com)의 월드 뮤직 컬렉션에서 언어별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