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이 돌아왔다, 앤트맨과 와스프 7월 4일 개봉

홈 > 미디어 > 영화·드라마·음악 > 영화
영화·드라마·음악

영화 | 앤트맨이 돌아왔다, 앤트맨과 와스프 7월 4일 개봉

권경욱 기자 1   0

마블 (Marvel)의 가장 작은 히어로 앤트맨 (Antman)이 돌아왔다.


앤트맨은 개미 크기로 작아지거나 비행기 크기로 커지는 등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변형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액션과 유머를 적절하게 섞은 매력적인 캐릭터다.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Wasp)는 앤트맨 1편과 시빌 워 (Civil War) 사건 이후를 다루는 영화로 새로운 파트너인 와스프와 정체불명의 여성 빌런 고스트가 등장한다.


이번 영화에서도 사이즈를 자유자재로 조절하고 사물의 크기를 변경하는 사이즈 액션과 카 체이싱 액션, 행크 핌 박사가 핌 테크놀러지 건물을 작게 만들어 캐리어처럼 끌고가는 장면 등이 영화 개봉에 앞선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또한 어벤져스 4 스토리의 핵심 열쇠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양자 영역으로 들어가는 앤트맨과 와스프의 모습도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양자 영역은 원자보다 더 작은 입자의 세계로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영역이다. 앤트맨을 탄생시킨 행크 핌 박사의 아내이자 1대 와스프가 사라진 곳으로도 알려진 바 있으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앤트맨과 와스프가 등장하지 않았던 이유 역시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앤트맨과 와스프는 7월 4일부터 개봉하며 IMAX와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7.05 23:36  
앤트맨과 와스프는 어벤져스 이전작과 다음 어벤져스 4와 연결되는 부분을 조금이나마 파악이 가능하겠네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46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