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 게임, 4월 16일부터 영화 예매 시작

홈 > 미디어 > 영화·드라마·음악
영화·드라마·음악

영화 | 어벤져스: 엔드 게임, 4월 16일부터 영화 예매 시작

권경욱 기자 0   0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엔드 게임이 개봉을 8일 앞둔 4월 16일(화)부터 영화 예매가 시작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어벤져스: 엔드 게임은 지난해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후속으로 타노스로 인해 생명의 절반이 사라진 세상에서 타노스와의 마지막 결전을 준비하고 대결하는 어벤져스의 활약을 담은 영화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지난해 개봉해 1121만 관객을 동원해 어벤져스: 엔드 게임은 개봉 전부터 천만 이상의 관객을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소니 루소 감독은 4월 15일(월) 오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영화 러닝타임은 3시간 2분이라고 밝힌 바 있어 상당히 긴 시간 동안 영화가 상영된다. 지난 4월 13일(토) 3박 4일 일정으로 내한한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캡틴 마블 브리 라슨·호크아이 제러미 레너와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 등은 15일(월)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아시아 팬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4000여명이 몰려 인기를 실감했다.


영화는 영상물등급위원회의 등급분류 심사가 마무리되는 4월 16일(화)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을 통해 예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예매 시각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이전 영화 예매 등을 고려하면 오후 6시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MCU의 지난 11년을 집대성하고 기존 히어로 6인의 이야기에 마침표를 찍으며 엔딩이자 피날레를 장식하는 어벤져스: 엔드 게임은 4월 24일(수) 개봉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