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 공개, 가격은 2649만원

홈 > 자동차 > 자동차소식
자동차소식

자동차 | 쌍용차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 공개, 가격은 2649만원

권경욱 기자 1   0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C에 스포티한 내외관 스타일과 업그레이드된 안전성을 제공하는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Extreme Sports Edition)을 새롭게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은 기존 익스트림 에디션에 사이드&커튼에어백, 스포티한 디자인의 18인치 블랙 알로이휠, SUS(steel-use-stainless) 리어범퍼스텝 등을 신규 적용해 안전성 향상 및 외관 디자인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져 유니크한 매력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새롭게 선보인 베이지 가죽시트 패키지(옵션 적용)는 실내공간감을 확대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이미지를 만들어 주며 동급 모델 중 유일하게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스포티한 이미지의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고성능 모델에 사용되는 카본파이버 소재의 아웃사이드미러 커버, 스포츠 알로이페달, LED 룸램프 등 기존 익스트림 사양들도 그대로 적용되며 익스트림 스포츠 전용 레터링이 특별한 모델임을 알린다. 


한편 코란도 C 익스트림 스포츠 에디션의 가격은 2649만원으로 추가된 사양과 향상된 상품성에도 가격을 유지했으며 기존 모델 가격은 트림 별로 KX 2243만원, RX 2565만원, DX 2814만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6.05 00:36  
최근에는 여행과 같이 이동이 많고 넓은 공간을 선호해서 SUV 스타일을 선호하지 않나 싶네요 쌍용차도 코란도C에 이를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49점을 획득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