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미 시리즈의 첫 패드, 레드미 패드(Redmi Pad) 출시

홈 > 기획·특집 > 취재 > 모바일
취재


모바일 | 레드미 시리즈의 첫 패드, 레드미 패드(Redmi Pad)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으로 연결된 스마트폰과 스마트 하드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인터넷 선두 기업 샤오미(小米)가 레드미 시리즈의 첫 태블릿인 ‘레드미 패드’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미 패드는 레드미 시리즈의 첫 태블릿 제품으로 가볍고 내구성 있는 일체형 인클로저 디자인을 채택한 최초의 보급형 패드이며,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레드미 패드의 10.61인치 디스플레이는 TÜV Rheinland에서 저조도 인증과 SGS저시력 피로 인증을 받은 태블릿으로 장시간 동안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해도 사용자의 눈을 편안하게 보호한다. 또한 블루라이트 감소 소프트웨어와 블루라이트를 줄인 내장 LCD가 더욱 편안한 시청각 경험을 돕는다. 


90Hz의 리프레시 속도는 부드러운 시청 환경을 제공하고, 시각적 저지연 덕에 브라우징, 스크롤, 게이밍 시 더욱 빠른 속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레드미 패드의 미디어텍 헬리오 G99와 6nm 공정을 기반으로 구축된 고급 칩셋은 플래그십 수준의 프로세스 기술로 뛰어난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지원한다. 8,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하루 종일 게임, 업무, 공부를 해도 지속되며 18W의 고속 충전까지 가능하다. 


레드미 패드의 오디오 전면에는 몰입감을 보장하기 위해 Dolby Atmos를 지원하는 쿼드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다. 또한 수평으로 배치된 8MP 105° 초광각 전면 카메라는 단체 영상통화를 위해 설계되었다. Focus Frame 기술은 회의나 영상통화시, 여러 사람이 나타날 때 자동으로 더 넓게 화면을 전환하여 사람들이 비디오 프레임의 중심에 있도록 하여 아무도 화면 밖에 남지 않도록 한다. 


레드미 패드는 신규 유튜브 프리미엄 고객에게 2개월 무료 사용권을 제공하며 이는 8천만 곡 이상의 공식 음악과 라이브 공연, 커버 및 리믹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YouTube Music Premium) 구독을 포함한다. 


레드미 패드는 그래파이트 그레이, 문라이트 실버, 민트 그린의 3가지 색상이 지원되며, 2가지 RAM과 스토리지 모델인 4GB+128GB, 6GB+128GB이 각각 38만8000원, 43만8000원에 출시된다. 


오는 20일(목)부터 26일(수)까지 얼리버드 할인가인 각각 33만 8000원, 38만 8000원에  샤오미 라이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인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11번가,  eBay와 홈플러스 강서점 샤오미 브랜드샵 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드미 패드는 20일(목) 자정에 정식 출시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신고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