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미디어 > 정치·외교·경제
정치·외교·경제

출판 | 최진기 강사의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 신간 발표, 5월 8일 정식 출간

권경욱 기자 0   0

오마이스쿨 대표강사 최진기가 신간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으로 독자들 곁에 돌아왔다. 그의 신간 발표 소식은 최진기와 함께 읽는 21세기 자본(휴먼큐브) 이후 3년 만이다.  


최진기의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은 4차 산업혁명 시대라고 불리는 오늘날, 인간은 어떻게 생존해야 하는지에 대해 명쾌하게 풀어내는 책이다. 그는 이 책 출간에 앞서 지난 2년 간, 오마이스쿨과 기업 및 시민강연회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강의를 펼쳐 호평을 받아왔다.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의 저자 최진기(오마이스쿨 대표강사)는 “4차 산업혁명에 대한 많은 도서가 있지만 기술서에 편중된 도서가 많아 인문, 사회학적인 관점에서 4차 산업혁명을 다루고자 이 책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신간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은 산업혁명의 역사로부터 출발해 국가와 기업, 개인의 생존 전략에 대해 다루고 있다.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쉽고 간결한 설명이 필요하거나, 실제 삶 속에서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고자 하는 대중들에게 최진기의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을 추천한다.


한편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은 5월 8일(월) 전국의 온라인서점(교보문고·yes24)를 통해 정식 출간되며, 5월 7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마이스쿨은 한 권으로 정리하는 4차 산업혁명을 사전예약한 구매자 전원에게 오마이스쿨 강좌 할인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신청과 참여 방법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