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알존 용산아이파크몰점, UFC 김동현 팬사인회 개최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기타 | 브이알존 용산아이파크몰점, UFC 김동현 팬사인회 개최

권경욱 기자 1   0

실내 VR 테마파크의 선두주자인 VRZONE 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가 7월 6일 오픈한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7월 14일 14시 UFC 김동현 선수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브이알존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기존 브이알존 매장과 사뭇 다르게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곳에서 체험이 가능한 VR 전용 체험 매장이다.


좀비떼로부터 탈출하는 FPS 액션 게임 헌티드 시리즈와 산속의 길을 말과 함께 달리는 VR 승마 레이싱인 초속의 스프린트 외에도 하늘을 날아다니는 플라잉젯과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VR레이싱까지 아케이드형 콘텐츠로 다양하게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UFC 파이터 김동현 선수는 2016년 예쉬컴퍼니가 VRZONE을 공개한 박람회에서 처음 VR을 알게 되었으며, VR의 매력을 알게된 계기로 VRZONE 전속 모델 계약과 함께 고향에서 직접 VRZONE 대전 은행동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을 총괄한 예쉬컴퍼니 강신규 부장은 최근 대기업들의 대형 VR테마파크 시장 진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지만 자체 기술력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앞세운 예쉬컴퍼니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국내 No.1 VR 사업자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VRZONE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예쉬컴퍼니가 보유한 모든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VR 매장이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이 VR 체험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이라고 하였다.


브이알존 전속모델 김동현 선수 팬사인회 참석시 추첨을 통해 김동현 선수와 함께 VR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7.13 00:04  
가상현실 VR 체험과 김동현 선수팬이면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