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이알, VR 헌팅 포차 ‘포차플레잉’에 나인솔루션 공급

홈 > VR > VR소식 > VR기타
VR소식

VR기타 | 나인브이알, VR 헌팅 포차 ‘포차플레잉’에 나인솔루션 공급

권경욱 기자 1   0

나인브이알이 VR 헌팅 포차 ‘포차플레잉’에 ‘나인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VR 헌팅 포차 ‘포차플레잉’은 충북대점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등 전국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20대 사이에서 입소문 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VR 게임, 터치 주문, 게임, 커뮤니티 등이 가능한 이색 공간이다.


나인브이알은 이와 관련해 포차플레잉의 손님들은 중앙에 있는 무대에서 원하는 VR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나인솔루션’은 오락실용 VR 게임기 VRGO에도 공식 탑재된 솔루션이며 현존하는 모든 스팀 VR 콘텐츠를 지원한다. 기존의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한 콘텐츠 구동 방식을 벗어나 간편한 터치 한 번으로 모든 콘텐츠를 실행하는 방식으로, 직원이 없어도 손님이 결제부터 플레이까지 방 안에서 모두 할 수 있다.


‘나인솔루션’은 HTC 바이브, 오큘러스 리프트, 삼성 오디세이 VR(Mixed Reality) 등 다양한 VR기기를 지원한다. 또한 나인브이알의 VR월드에서 제공되고 있는 가상 데이트, 교육 콘텐츠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솔루션에 대한 문의는 나인브이알로 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3.29 22:41  
VR이 가능한 공간이 늘어나면사 이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이 등장하고 있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