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가격인하 기념 SNS 이벤트 실시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가격인하 기념 SNS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1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VIVE(이하 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하 제이씨현)은 3월 21일(수)부터 진행된 바이브의 가격인하를 기념하여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또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가상현실 시스템의 대중화를 위하여 기존 125만원에서 99만원으로 인하된 바이브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이 한 차례 더 대폭 인하되었으며, 제이씨현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인하된 바이브 가격 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다양한 최신 VR 정보를 볼 수 있는 "VRTip - 브이알팁 페이스북 페이지"(@VRTip.JCH)를 '좋아요'한 후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로 인하된 바이브 가격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4월 5일(목) 까지 진행되며, 4월 6일(금)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를, 10명에게는 '5,000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가격이 인하된 제이씨현 정품 바이브는 구매 후 1년 동안 A/S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후 2시 이전 구매 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이번 가격인하가 그 동안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바이브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SNS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가격인하 소식을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3.27 00:04  
바이브 가격인하에 맞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군요 지금보다 더 가격이 내려 부담이 줄어들면 VR 보급이 보다 앞당겨지지 않을까 싶내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