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VIVE 트래커로 즐기는 VR 라켓 + 패들 스포츠 세트 출시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시스템, VIVE 트래커로 즐기는 VR 라켓 + 패들 스포츠 세트 출시

권경욱 기자 1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1월 29일(월) 시간과 공간적 한계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구기 종목을 즐길 수 있는 VR 스포츠 보조기기 '패들+라켓 스포츠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패들과 라켓은 VIVE와 VIVE 트래커(현실세계의 물체를 가상현실로 가져오는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하는 무선 서드파티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과 환경에서 테니스, 스쿼시, 배드민턴, 탁구 등의 스포츠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본 세트에 포함된 바이브포트 크레딧으로 관련 VR컨텐츠를 구매하여 이용하면사무실 또는 거실과 같은 실내환경에서도 자연 속, 옥상, 야외 체육관 등의 다양하고 넓은 운동환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1인 모드와 멀티플레이 모드로 혼자서도 언제든지 컴퓨터 또는 넓은 스팩트럼의 경쟁상대와 경기가 가능하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실제 표준 패들, 라켓과 동일한 사이즈와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으며, VIVE의 모션인식 센서가 가상현실에서 사용자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구현하여 실제적인 운동효과를 일으킨다. 


본 제품은 제이씨현 VIVE 공식몰(www.vive.com)과 VRTip(www.vrtip.co.kr)에서  85,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성품으로는 패들과 라켓을 비롯하여 Virtual sports, Paddle up 등의 인기 VR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바이브 크레딧이 포함되어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실외 스포츠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신제품 패들 + 라켓 스포츠 세트로 따뜻한 실내에서 다양한 스포츠 경험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며, 나아가 해당 제품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높은 활용도를 통해 국내 스포츠 교육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1.29 21:32  
가상현실도 게임을 넘어 현실의 다양한 활동이나 운동까지 확대되는군요 실제와 가까운 체험도 증가하고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