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VR > VR소식
VR소식

VR게임 | PS VR 게임 서머 레슨, 히카리-앨리슨-치사토 3 in 1 합본팩 2월 22일 일본 출시

소니 (Sony) 플레이스테이션 VR (PlayStation VR, PS VR)용으로 출시한 게임 서머 레슨이 3 in 1 합본팩으로 출시된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Youtube) 채널을 통해 서머 레슨 : 히카리, 앨리슨, 치사토 3 in 1 합본팩을 2월 22일 일본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서머 레슨은 여고생 히카리를 중심으로 진행한 히카리 버전이 PS VR 게임 타이틀로 등장해 인기를 얻은 가운데 이번 3 in 1 합본팩에서는 여고생 히카리와 금발의 앨리슨, 부유한 집안의 치사토 3명을 대상으로 가정 교습을 진행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다.




3 in 1 합본팩에는 기존 출시된 히카리 버전에 앨리슨과 치사토 DL이 추가된 형태이며 일본에 출시되는 서머 레슨 합본팩의 가격은 7600엔 (7만 2천원 선)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01.12 19:47  
PS VR 게임이 아직 많지 않으나 초기에 나온 서머 러슨과 같은 게임들이 VR을 주목하게 하는 몇가지 게임 중 하나네요. 일본 출시인데 국내에도 출시될지 모르겠군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