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지스타 2017에서 HTC VIVE 오프라인 3종 할인 행사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하드웨어 | 제이씨현시스템, 지스타 2017에서 HTC VIVE 오프라인 3종 할인 행사

권경욱 기자 0   0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HTC 바이브(VIVE)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 차현배)은 오는 16일~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에 참가하여 HTC VIVE와 VR액세서리 등을 최대 50%할인하는 3종 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HTC VIVE 1+3 증정 이벤트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HTC VIVE를 구매하면, VIVE의 이동성을 극대화 시키는 8만원 상당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세트'와 VIVE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5만원 상당의 'HTC VIVE 보호스킨', 프론트디펜스 등의 다양한 VR 유료 컨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스팀 크레딧' 총 18만원 상당의 3가지 필수 액세서리 상품을 증정한다.


VIVE HMD + 컨트롤러 보호스킨 50% 이벤트는 기존 VIVE 사용자들을 대상으로는 VIVE의 내구성 증가와 잔기스 및 파손 방지를 위한 필수 보호스킨세트를 기존 5만원에서 50% 할인된 2만 4천원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색상은 유니크한 퍼플과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중 택1 할 수 있다.


VR READY 유디아 게이밍 모니터 20% 이벤트는 VR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최신 초슬림 베젤 24인치 화이트 유디아 게이밍 모니터를 기존 14만원에서 20%할인된 가격인 11만원에 제공한다.  


상품 전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이벤트 기회를 누리고자 하는 참가자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으며 해당 이벤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상세정보는 'VIVE 공식 쇼핑몰' 또는 'VR세상의 모든 것'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지스타2017에 참가하신 VR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하여, 지스타 종료 후에도 더욱 가까운 일상 속에서 VIVE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