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PS VR 플레이 영상 공개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게임 |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PS VR 플레이 영상 공개

권경욱 기자 1   0

드래곤플라이 (Drgonfly)에서 플레이스테이션용 VR (Playstation VR, PS VR) 슈팅게임인 스페셜포스 PS VR의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 (Youtube)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포스 PS VR 게임 플레이 영상은 전장에서 각종 무기를 갖춘 적을 맞이하여 다양한 최신 무기로 맞서며 고정 대포 탈취나 드론, 탱크를 조정하는 등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장면 등 슈팅 게임만의 느낌을 살렸다.

 

스페셜포스 PS VR은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을 기반으로 플레이스테이션용 기본 게임 컨트롤러 지원과 PlayStation VR(이하 PS VR) 기기를 비롯한 플레이스테이션 VR 전용 건-컨트롤러 등 각종 VR 기기를 지원한다. 게임 내에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반영하여 일반 슈팅게임에서 느낄 수 없던 실감나는 전투와 다양한 상호작용으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한편 드래곤플라이가 개발 중인 스페셜포스 PS VR 게임은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플레이스테이션 온라인 마켓인 PlaStation Store를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6.30 22:40  
FPS 게임 스페셜포스를 VR로 진행하면 기존 3D보다 사실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인지가 관건이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