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가상현실 VR로 체험하는 스페셜포스 HTC VIVE VR 6월 출시

홈 > VR > VR소식
VR소식

VR게임 | 드래곤플라이, 가상현실 VR로 체험하는 스페셜포스 HTC VIVE VR 6월 출시

권경욱 기자 1   0

드래곤플라이 (Dragonfly)는 스페셜포스 HTC VIVE VR 개발을 완료하고 6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페셜포스 HTC VIVE VR은 스페셜포스 IP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PC 플랫폼에서 시나리오에 따라 스테이지 별로 진행되는 체감형 VR 슈팅 장르의 게임이다. 가상 현실 환경에서 첨단장비로 무장한 적군에 맞서 유저가 직접 총격을 가하고 전방에 수류탄을 투척하는 등 전장의 스릴과 박진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가상현실 VR 헤드셋 HTC VIVE에 최적화되어 향상된 그래픽과 정밀한 모션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현장감 있는 전투를 지원한다. 

 

지난 4월 3일부터 6일까지 프랑스 깐느에서 개최된 MIPTV 2017에서 스페셜포스 HTC VIVE VR을 처음 공개하고 체험존을 운영해 게임 판권 구매 의사 및 호응이 이어진 바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6월 중 게임을 출시하고 PC 게임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 (Steam)을 통해 글로벌 VR 게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해 국내 및 해외 VR 게임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5.02 22:16  
스페셜포스가 HTC VIVE를 지원해 출시되는군요. FPS 게임에서는 VR 구현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긴 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