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 NZ63N7757CK 출시,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2가지 출고가 159만원부터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 가전
주요뉴스

가전 |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 NZ63N7757CK 출시,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2가지 출고가 159만원부터

권경욱 기자 1   0

삼성전자가 화력을 강화하고 전기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NZ63N7757CK)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삼성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장점인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존에 용기에 열을 가하는 인덕션 모듈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화력을 대폭 강화한 플렉스존 플러스 기능을 탑재했다.


플렉스존 플러스는 모듈의 수가 4개로 각 쿠킹존 마다 모듈이 있어 면적이 넓은 용기, 다양한 형태의 용기를 사용하더라도 열 손실이 적고 고른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쿠킹존마다 개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여러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된다.


또한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의 인덕션 모듈은 3,300와트의 높은 화력을 구현해 곰국·육수 등과 같이 장시간 가열해야 하는 요리의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강한 화력이 요구되는 볶음 요리나 튀김 요리도 맛있게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플러그를 꽂아 사용할 수 있는 파워코드 타입으로 별도의 전기 공사나 추가 설치 작업이 필요 없다.


전기레인지 인덕션 신제품의 상판에는 뛰어난 내구성·내열성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명품 글라스인 유로케라(EUROKERA)의 세라믹 글라스가 적용돼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도 용이하다.


특히, 세라믹 글라스의 테두리에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부착하여 측면 강도를 보강해 무거운 그릇의 이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도 쿡탑을 견고하게 보호하고, 글라스와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마무리 했다.


한편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프리스탠딩과 빌트인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59~169만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8.09.11 23:00  
화력이 필요한 요리에 사용하기 적함하겠네요 가스 제품과는 차이가 있어 차이를 비교하고 구입하면 되겠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